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전기 온열찜질기 세상 편하네요.

허리디스크가 있어서 찜질팩은 필수품인데

항상 전자레인지로 데워만 사용하다가

전기 온열찜질기 쓰니까 너무 편하네요.

 

찜질할때마다 데울필요없고

전기에 연결만 하면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데 수명까지 길고

찜질팩 터져 버리는 것보다 경제적

전기찜질팩 한번 사용해보세요.

 

 

제가 사용하는 전기온열찜질팩은

제스파찜질팩인데 저는 이것만 써요.

 

처음에는 데워서 사용하는 찜질팩쓰다

전기온열찜질팩이 있다고해서 긴가민가

구입했는데 좋아서 계속 씁니다.

 

 

 

전기찜질기라 온도 및 시간을 조절하면

설정한 온도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커버도 분리가 되서 세탁도 가능합니다.

 

찜질팩 사용하면서 터지는 경우가 많아

비싸게 구입했는데 오래 쓰지 못했는데

전기제어기가 고장날때까지 쓰네요.

 

 

제스파 전기찜질온열기 가격도 저렴하니까

매일 찜질이 필요하신 분들은 구입해보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