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탠디 스니커즈 다이얼버클 수선 후기

탠디 스니커즈 AS 받았어요.

 

1년 정도 신은 신발이였는데

다이얼로 조임 조절할 수 있는

다이얼 버클타입 스니커즈로

끈을 묶고 풀 필요없어서

계속 신게 되더라구요.

 

다이얼 버클 타입이 편하지만

철사 끈 부분이 끊어지면 쓸모없는

신을 수 없는 신발이 되더라구요.

 

 

처음 다이얼 버클타입의 스니커즈가

편리하긴 해도 AS 때문에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탠디 신발은 AS되네요.

 

그것도 무료서비스로

비용 없이 끈도 교체해주고

바닥 부분이 너무 닳았는데

밑창 부분도 보강해줬네요.

 

 

 

밑창부분 보강은 ㅎㅎ

싼티나긴하지만 이게 어디예요.

 

다이얼버클 스니커즈라 편하고

1년 정도 신고 다녀서 발도 익숙해

버리기에도 아까웠는데 AS 되니까

수선받아서 1년은 더 신을 듯

 

역시 비싼 돈 주고 구입한 신발은

무료수선도 가능하고 오래신어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어 좋네요.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탠디신발 AS

무료로 받을 수 있지만 오래된 신발은

수선 부자재가 없어 수선이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AS 맡길 때 미리 확인하세요.

 

탠디 수선 맡길때는 신발 안쪽에

붙어있는 시리얼번호를 확인하는데

백화점에서 구입한 탠디는 백화점에서

아울렛에서 구입한 제품은 아울렛에서

탠디수선접수 되므로 참고하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