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약품

센실라 약사추천 정맥순환개선제

하지부종으로 고생하고 있는 아내를 위해 광고 많이 나오는 센시아 사러 약국 갔다가 센실라 사왔네요. 하지부종도 심해지면 레이저치료를 해야한다고 하는데 그정도는 아니지만 다리 부분에 혈관이 보이면서 잘 붓고 무겁다고 자주 말하고 있었는데 한동안 생각 못하고 있다가 이제야 정맹순환개선제를 사주게 되었네요.

 

센시아도 광고보고 알게 되었지만 약국가서 물어보면 몇가지 제품들이 있지만 하지정맥순환개선제로 센시아와 동일한 성분으로 만든 센실라를 추천해 주시네요.

 

센실라60정-포장상태
센실라

 

센시아의 주성분인 센텔라정량추출물 30mg, 센실라에도 주성분과 용량 그대로 들어있는데 가격은 절반수준이더라구요. 처음 복용하는 정맥순환개선제인만큼 부담스러운 가격에 센시아 보다는 센실라를 복용해보는게 좋을 거 같네요. 1~2달 꾸준히 복용해보면 하지부종 개선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약사님도 말씀해 주셨는데 개선효과를 느낀 후 추가 복용을 하거나 다리부종이 더 심해지면 병원에서 레이저치료 등을 받아보라고 말씀해 주시네요.

 

센실라 가격 지역마다 판매하는 약국마다 판매가격은 다를 수 있지만 60정에 25,000원, 120정으로 되어 있는 것도 있지만 처음 복용하는 거고 효과가 어느정도 일지 모르기 때문에 최소수량인 60정 들어있는 센실라정을 구입했어요. 센시아는 원래 비싸기도 했지만 포장단위수량을 늘리면서 더 비싸졌다고 하는데 100정에 5만원 하더라구요.

 

하지정맥개선제로 유명한 센시아 가격은 왜 이렇게 비싸게 판매할까 생각해 보니 메이저 제약사인 동국제약에서 광고까지 하면서 판매하다보니 비싸게 판매하는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센실라는 제일헬스사이언스라는 제약사입니다.

 

 

정맥개선제는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판매하고 있지만 혈액순환을 돕는 보조제일 뿐 혈관질환 치료제는 아니니까 하지부종이 심해지면 병원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약사추천 약이라도 선택은 소비자가 결정해야 하니까 센시아일지 센실라를 복용할지는 의사 또는 약사와 상의해보세요. 저는 하지부종으로 조금이라도 덜 아프라고 아내에세 센실라를 구입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