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에이스침대매트리스 마이크로가드는 서비스

 

몇 년간 사용하던 침대매트리스 가운데가

꺼지면서 자고일어나면 숙면은 고사하고

허리가 아파 에이스 매트리스로 바꿨는데

에이스침대의 유명한 광고 카피가 떠오르네요.

 


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침대는 과학입니다.


 

에이스 침대 매트리스 CLUB ACE2

제가 구입한 매트리스 모델명인데

위아래 쿠션감이 달라서 딱딱한 게 좋을지

소프트한 게 좋을지 한참 고민했었는데

2가지 쿠션감이라 선택 장애는 해결했네요.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중에서 CA2 모델은

일반형 제품이라 기본적인 쿠션감이 딱딱한데

제가 고급형 매트리스에는 누워보지 않아서

비교는 할 수 없겠지만 기존 침대보다는

쿠션감이 좋아서 불편하진 않았어요.

 

 

#에이스침대 #에이스매트리스

요즘 좋은 침대 매트리스가 많이 나왔지만

시간이 지나면 라돈이나 중금속 검출이든지

문제 있는 매트리스가 많이 있다 보니

잘 알려진 에이스제품이라 믿고 샀습니다.

 

 

에이스침대 매트리스의 스프링 구조는

엔드리스 스프링, 네오 트러스트 시스템 등

전문용어들이라 하나도 이해할 수 없었지만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바로 소재입니다.

 

항균 처리된 원단과 함께 친환경 E0 등급

제품으로 HS마크와 친환경마크까지 받아서

소재 자체는 믿고 사용할 수 있겠어요.

 

 

 

#항균마이크로가드

항균, 항박테리아 기능의 마이크로가드

타브랜드 매트리스에도 있는지는 모르지만

에이스침대매트리스에는 방충, 항균, 항곰팡이

방지 할 수 있는 마이크로가드 장치가 있어서

주기적인 교체가 가능하도록 설치되어 있네요.

 

침대매트리스가 한번 구입하면 오랫동안

사용해야 하지만 세탁이 불가능하다보니

항균, 항곰팡이제는 필수인 것 같아요.

 

 

무엇보다 에이스침대를 구입하면

마이크로가드를 3년동안 제공해 주는데

매트리스 구입 후 1년 이내에 등록하면

1년마다 쿠폰을 보내준다고 하네요.

 

저도 에이스침대매트리스 설치 후

구매인증했는데 마이크로가드 쿠폰

이런 서비스 좋네요.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주문 후 배송까지

시간이 오래걸리긴 했지만 기존 매트리스

철거부터 분리수거장 이동까지 깔끔하게

처리해 주신 설치기사님 고맙습니다.

 

다른 침대매트리스 업체에서는 문 앞까지

배송만 하고 철거 및 수거 서비스는 없던데

그래서 침대매트리스는 이사할 때 바꿀려고

그랬는데 허리가 아파서 안 되겠더라구요.

 

 

에이스침대에서는 수거는 안 되더라도

분리수거 배출장소까지는 이동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고마웠습니다.

 

여러분도 침대매트리스 비싼 돈 주고

구입하면서 서비스는 다 받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