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건조기에는 시트형 섬유유연제 사용하세요.

의류건조기 전용 시트형 섬유유연제

알고 계셨나요?

건조기에는 액체 섬유유연제를 안 넣는 것을!

 

통돌이 세탁기의 경우 마지막 헹굼과정에서

섬유유연제를 넣어줘야 하지만 탈수 후

건조기를 이용한다면 액체형 섬유유연제는

열에 의한 건조과정에서 사라진다고 합니다.

 

집에서 빨래건조기를 사용한다면

이제는 액체형 섬유유연제가 아닌

시트형 섬유유연제를 사용하세요.

 

의류용 건조기

 

시트형 세탁세제는 봤어도 시트형 섬유유연제는

저도 처음인데 종류도 다양하게 가격도 착하네요.

 

오히려 비쌀줄 알았는데 액체로 된 유연제보다

보관도 편리해서 많이 사 두고 사용하네요.

 

 

무엇보다 액체형 섬유유연제보다 향도 오래가고

유연성분도 많이 들어있어서 정전기 방지에도

더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의류건조기용 섬유유연제

 

건조기에 들어있는 빨래량에 따라 다르겠지만

일주일에 한번씩 세탁기 돌리더라도 1장만으로

옷에서 유연제 향이 진하게 나오더라구요.

 

섬유유연제 향 싫어하는 분들도 있는데

너무 많이 사용해도 안 좋다고 하니까

시트로 되어 있으니 편리하네요.

 

의류건조기용 섬유유연제

 

건조기 섬유유연제 시트 사용법

모르는 분을 위해 사진도 찍었는데

옷과 함께 건조기용 시트를 함께 넣고

돌려주면 됩니다.

 

사용한 시트는 향이 남아있어서

방향제로도 사용할 수 있다니 일석이조

건조기용 시트형 섬유유연제 괜찮네요.

 

의류건조기용 섬유유연제

 

오늘도 어김없이 세탁기 가득 빨래감들

일을 하다보니 수건을 많이 사용하는데

시트형 섬유유연제로 정전기 걱정없네요.

 

의류건조기용 섬유유연제

 

요즘 셀프세탁소도 많이 이용할텐데

셀프세탁기도 열로 빨레건조를 하는건데

액체형 유연제말고 유연제시트를 사용하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