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스타벅스카드 충전 시 휴대폰 인증이 안 될 때

스타벅스 회원이라면 카드 충전은 필수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를 하면 별도 적립받고

수시로 BOGO 쿠폰도 받을 수 있어서

잔고 부족하지 않도록 휴대폰 소액결제로

수시로 충전을 하는데 에러가 뜨네요.

 

결제대행사의 사유로 휴대폰결제 이용이

불가하오니 결제대행사[KG모빌리언스]로

연락바란다고.

 

 

가끔씩 신용카드로 충전하기도 했지만

몇 년동안 수시로 핸드폰 충전으로

스타벅스 카드 충전을 했었는데

결제대행사의 사유라고 하니

몇 일 후에 충전이 되겠지 싶었는데

일주일이 지나고 충전을 해도 동일한

사유로 충전이 안 되더라구요.

 

그래서 KG모빌리언스(1600-0523)

전화를 했습니다.

핸드폰 결제가 안 된다고~

 

KG모빌리언스 결제대행사에서는

핸드폰을 이용한 스타벅스 결제건이

많았고 결제건 누적으로 회사 정책상

결제가 안 되는 경우가 있다고 하네요.

 

핸드폰 결제 연체 된 것도 없으니

지금까지의 스타벅스 누적건은 수동으로

초기화 하였기 때문에 30분 쯤부터는

스타벅스카드 핸드폰 결제가 된다네요.

 

핸드폰으로 스타벅스 카드 충전 완료

신용카드로 하던지 매장에서 현금으로

충전을 하던지 그게 그거지만 매장에서

충전하려면 번거로워서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했는데 스타벅스 카드 충전할때

결제대행사 에러로 충전이 안 되면

KG모빌리언스로 바로 전화해서

풀어달라고 하면 해결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