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월광보합 조이스틱 8각 가이드 업그레이드

 

가정용 오락실 게임기 월광보합

주말마다 아이와 함께 게임하느라

시간가는 줄 모르고 지내는 요금

 

월광보합 판도라박스를 구입하면서

사은품으로 보내준 조이스틱 8각 가이드

조이스틱에 기본으로 무각 가이드가 있지만

판도라 박스에는 3D 게임이 많이 있다보니

무각 가이드보다는 8각 가이드가 좋을 듯

 

격투게임에는 4각 가이드가 좋다는데

저한테는 현재 8각 가이드만 있거든요.

 

 

8각 가이드와 무각 가이드는 이렇게

가이드가 다른데 4각 가이드는 사각형 모양

#조이스틱가이드

가이드 종류별로 장단점이 있겠지만

아이와 함께 게임을 하다보면 조작방법을

설명하기가 어려운 것도 있는데 각이 있으면

조작법이 조금이라도 편할 것 같네요.

 

 

월광보합 조이스틱 업그레드 직접했는데

조이스틱 가이드 교체 방법 간단하네요.

저도 처음이지만 여러분도 해보세요.

 

조이스틱 가이드 교체방법은

먼저 덮개를 열어야겠지요.

 

 

그리고 조이스틱 부분의 가이드를 잡고 있는

4개의 레버를 조심스럽게 벌려주면 됩니다.

 

무각에서 8각 가이드로 교체했지만

무각 가이드로 오랫동안 게임하다보면

8각 가이드가 어색할 수 있으니 사용하다

불편해하면 다시 무각으로 바꿔야겠네요.

 

 

조이스틱 가이드 8각으로 교체 후

3D 메탈컴백 격투게임 시작!!

 

3D 게임이라 그런지

무각으로 했을때보다 조작이 편하네요.

 

 

조이스틱 가이드 시증에서 개별구입하려면

만원정도 되는데 월광보합 구입할 때

추가 가이드 들어있어서 잘 활용하네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