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클럭 마사지 충동구매 1년 후

한동안 핫했던 미니마사지기 클럭

클럭 마사지를 사용한지 벌써 1년

 

2019년 3월에 구입했었으니까

1년은 넘게 온 가족이 사용 중

그 당시 충동구매로 구입했지만

나름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네요.

 

 

클럭 미니 마사지기 충동구매 솔직 후기

인터넷 서핑하다보면 자주 보이던 클럭(Klug)이라는 미니 마사지기 광고들 작은 마사지기가 시원해봐야 얼마나 시원하겠어 그렇게 생각하고 마케팅 엄청 많이 하네했는데 클럭의 홍보 마케팅에

3d-diy.tistory.com

 

그 당시 구입하고 포스팅했던 글이 있어서

첨부했는데 아내를 위해 구입했던 마사지기

이제는 아내보다 제가 더 많이 사용하네요.

 

아내는 어깨 부분이 많이 뭉쳐지는데

클럭 마사지기의 단점이 패드 접착력

어깨에 잘 붙어있지 않다보니 불편해서

사용하지 않고 있던데 요즘 제가 써요.

 

 

 

컴퓨터 책상 앞에서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서

어깨, 허벅지, 무릎 등 마사지가 필요한 곳이

많아서 클럭 미니마사지기는 필수품이네요.

 

클럭 마사지를 1년 정도 사용하다보니

미니마사지기의 장단점이 명확한데

 

 

클럭 마사지기 장점은

다양한 패드 종류와 함께 휴대성

클럭 마사지기의 최고의 장점입니다.

 

마사지가 필요한 부위 어디나 할 수 있는

크기별 부위별 다양한 패드로 마사지 가능

저는 아직 구매하지 않았지만 발패드와

무릎패드까지 출시되어서 모든 부위에

마사지를 할 수 있게 되었네요.

 

 

클럭 마사지기 단점은

저뿐만 아니라 클럭 마사지기를 사용하는

많은 분들이 느끼는 패드의 접착력입니다.

 

클럭 마사지 패드가 피부에 자극을 주지않는

하이드로겔 성분의 겔패드 또는 겔패치라서

마사지효과는 좋다고 하지만 10번 정도

사용 후에는 접착력이 뚝 떨어지네요.

 

 

매뉴얼 상으로는 20~25회 이상 사용이

가능하다지만 보관상의 문제인지 몰라도

클럭 패드의 접착력이 가장 불만이예요.

 

 

클럭 마사지기의 패드 접착력만

좀 더 늘려준다면 미니마사지기로

클럭 제품 이상은 없을거 같은데

조간만 무릎밴드도 살 듯하네요.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몰라도

요즘 무릎이 더 아프더라구요.

 

 

클럭 마사지기를 사용하면서 아직까지

문제가 된 적은 없었지만 클럭 부작용이

걱정된다면 몇 가지 주의만 하면 됩니다.

 

 

클럭 마사지기 부작용은 특별한 것은 없고

근육에 무리가 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한 부위에 오랫동안 연속적으로 사용금지

하루 한 부위에 3회 이상 사용금지

붙인 상태로 수면 금지

 

클럭마시지 주의사항 (출처-클럭홈페이지)

 

이 외에 클럭에서 명시한

사용금지 대상자와 사용금지 환경을

참고하면 클럭 마사지기 부작용 걱정없이

잘 사용할 수 있으니 안심하고 써보세요.

 

1년 넘게 온 가족이 잘 사용하고 있는

열심히 일해서 피곤했던 여러분

클럭 마사지기로 마사지하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