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에이스침대 마이크로가드 쿠폰 챙겨요

에이스침대를 구입한지 벌써 1년

에이스침대 처음 구입할 때 신청한

마이크로가드 교환쿠폰 왔네요.

 

침대 관리를 위해 1년에 1번

총 3년 동안 받을 수 있는

에이스침대 마이크로가드

 

 

집에서 가까운 에이스침대 대리점에 방문해

마이크로가드 교환쿠폰 문자를 보여주면

쿠폰번호 확인 후 제품을 바로 줍니다.

 

대리점 방문 시 재고유무를 파악해야

헛걸음을 하지 않으니까 미리 대리점

확인 후 방문하세요.

 

 

 

제가 방문한 에이스침대 대리점은

에이스침대 에이스스퀘어 분당점으로

지나는 길에 전화했더니 재고 있어서

바로 방문 후 수령해서 침대에 설치

 

 

 

침대 진드기 및 방충, 항균, 항곰팜이제로

침대에 기생하는 해로운 벌레, 유해세균,

곰팡이를 방지시켜주는 마이크로가드

 

에이스침대를 사용한다면 서비스로

받을 수 있는 침대관리용품입니다.

 

 

 

에이스침대 마이크로가드에코

설치방법은 엄청 간단하고 쉬운데

 

기존 에이스침대 매트리스에 설치된

케이스에서 마이크로가드에코를 제거

그리고 새로운 마이크로가드를 삽입

 

 

마이크로가드에 붙어있는 숫자스티커는

작년 10월에 교체했다는 표시로

올해도 10월에 교체하게 되네요.

 

 

새로운 마이크로가드에코에 교체한 월을

스티커로 표시하면 다음 교체주기가 되면

언제 교체했는지 확인할 수 있어 좋네요.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종류가 다양하지만

서비스로 받을 수 있는 침대관리물품

마이크로가드에코 꼭 챙기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