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

광어회필렛 회 직접 떠서 먹네요.

회 좋아하는 분이라면

착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트레이더스 광어회 필렛

 

회 좋아하면 이정도로도

부족할 수 있겠지만 회 덕후

둘이서 먹기에 충분한 양인데

포장횟집에서 이 정도 양이면

5~6만원어치는 될거예요.

 

 

트레이더스가면 쇼핑 필수 품목이

되어버린 광어회 필렛 지역마다

가격이 틀리지 않을까 싶었는데

서울이든 경기도든 중량단위에

따른 포장가격은 동일하네요.

 

 

물론 시즌마다 다를 수도 있지만

요즘은 광어 자체가 양식어종이다보니

가격이 크게 변동되지는 않는거 같은데

 

스타필드시티위례 트레이더스에서

광어회 필렛 100g 단가 4,980원

842g 포장되었는데 41,931원

 

 

연말에 용인 구성점 트레이더스에

아내가 광어필렛 샀는데 640g으로

최근과 동일한 단가더라구요.

 

 

트레이더스 광어회 필렛 구입해서

맛있게 먹는 방법은 먹기 30분 전

냉동실에 넣어서 살짝 얼린 후

썰어주면 회가 뭉개지지 않고

사각사각 잘 썰 수 있어요..

 

 

 

트레이더스 광어회 필렛

포장단위가 좀 크니까

왠만한 회 덕후가 아니면

이걸 언제 먹나 싶겠지만

광어회로 생선전하니까

아이도 맛나게 먹네요.

 

 

비싼 일식집에서 감칠맛나게

썰어서 나오는 회보다

집에서 직접 두툼하게

내 마음대로 썰어서

재대로 먹었네요.

 

광어필렛 집에서 손님 초대해

집들이나 파티 할때 준비하면

간단한 음식 메뉴 하나 끝날 듯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