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어린이 거품목욕 추천입욕제 버블 배쓰밤

#어린이거품목욕입욕제

아이를 키우는 분이라면 한번쯤 찾게되는

시중에 많이 판매하긴 하지만 신중해지는게

아이들이 싫어하는 향이나 좋지않은 성분이

들어있지 않을까 걱정할텐데 완전 어린이용

거품입욕제를 사용해봤는데 좋아서 공유해요.

 

흰둥이 버블 배쓰밤 제품인데

짱구는 못말려에 나오는 흰둥이 캐릭터인

배쓰밤 거품입욕제 제품인데 완전 아동용

 

 

목화 씨앗에서 추출된 오일로 끈적임이 적고

불포화지방산과 섬유질이 풍부하다고 하는데

1시간 넘는 시간을 스파에서 거품목욕한

딸 아이 피부를 보더라도 만족스럽네요.

 

거품이 엄청 많이 나오는데

바닥에서 거품이 올라오는 스파라 그런건지

아니면 입욕제가 좋아서 그런건지 몰라도

지금까지 사용한 거품입욕제 중 최고

 

 

입욕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물을 받기 전

입욕제를 넣고 샤워기를 이용해 거품을 만들어야

충분한 거품을 만들 수 있는데 포장비닐을 뜯는

순간 놀란 것이 흰둥이의 눈과 코가 없어졌는데

아이들이 슬퍼하겠네요.

 

비닐에 그려진 상태라서 비닐을 제거하면

그냥 입욕제 뿐!!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이라

디자인과 포장에도 신경을 꽤나 썼네요.

 

 

 

#버블배쓰밤 #거품입욕제

비누타입이라 물 속에서 녹으면서 거품이 생기는데

거품이 너무 많거나 조금씩 사용할려면 녹지 않은

입욕제를 빼놓고 다음에 사용해도 됩니다.

 

입욕제가 비누보다 더 부드러워서 아이들이

거품목욕하면서 가지고 놀아도 자연스럽게

거품이 만들어지는데 물놀이 장난감처럼

목욕하면 잘도 가지고 노네요.

 

 

거품입욕제 성능은 정말 최고

아이 높이까지 거품이 만들어지는데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게 노네요.

 

거품목욕하면서 걱정하는 부분이 오랫동안

물놀이하면 피부가 건조해질까 안 시키게 되는데

흰둥이 버블 배쓰밤으로 1시간 물놀이 하고 나와도

피부가 부드럽고 트러블 없어서 좋더라구요.

 

 

날씨가 추워지면 아이들 야외활동도 줄어들고

아이들과 집에서 뭐하고 놀지 고민이라면

버블배쓰밤 거품입욕제 미리 사두고

씻는거 싫어하는 아이들 목욕도 하고

거품 물놀이하면서 시간 보내보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