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

설문조사 앱테크 부수입 만드는 방법

설문조사 아르바이트 많이 들어보셨겠지만 하는 분들은 못 본 것 같네요. 저는 대학생 때부터 했었으니까 벌써 20년 넘는 기간 동안 부수입으로 설문조사 앱테크를 통해 부업 파이프라인을 만들어 두었습니다. 출근 하면서 메일함을 열어보면 참여할 수 있는 여러건의 설문조사 메일들이 있어서 클릭 몇 번만으로 부수입이 만들어 지네요. 앱테크는 푸쉬앱으로 참여할 수 있는 설문조사를 알려주니까 부업도 예전에 비하면 정말 편하게 할 수 있게 되었네요.

 

 

설문조사라고 해서 발로 뛰고 사람들 만나서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앱 또는 인터넷으로 진행하는 말 그대로 앱테크 설문조사 입니다. 저는 앱보다는 메일로 받아서 참여할 수 있는 것만 진행하고 있는데 그렇게 하더라도 소소한 수입이 생기니까 사양할 이유가 없겠지요.

 

설문조사 업체가 많이 있지만 오랫동안 규모있는 신뢰할 수 있는 업체는 몇 곳이 없는데 제가 추천하는 곳은 제가 대학생 시절부터 참여했던 설문조사업체니까 참고해보세요.

 

목차

     

    설문조사 앱테크 추천

    오랫동안 운영되고 있는 설문조사 업체 중 3곳 정도로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300x250

     

    한국리서치

    라쿠텐인사이트 코리아

    엠브레인

     

    제가 10년 넘게 가입해서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있는 곳들인데, 오랫동안 운영된다고 좋은 업체가 아니라 참여할 수 있는 설문조사가 많이 있어야 참여하고 적립금을 받을 수 있겠지요.

     

    상기 설문조사 업체는 매일 그리고 하루에도 3~4건 이상의 설문조사를 공지해 주고 있으며, 좌담회 형식으로 직접 참석하는 설문조사를 진행하면 몇 만원의 적립금도 받을 수 있으니까 시간이 되는 분들이라면 좌담회 설문조사도 좋겠습니다.

     

    엠브레인

    설문조사 업체마다 특장점이 있지만 엠브레인 설문조사업체가 국내에서 가장 많은 수의 온라인 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조사 적립금도 가장 많이 지급하고 있기 때문에 처음 설문조사 아르바이트를 하신다면 엠브레인 설문조사를 통해 시작해 보신 후 한국리서치, 라쿠텐인사이트 코리아 등 다른 설문조사 사이트에 가입해서 참여하시면 도움이 많이 될 거 예요.

     

     

    신규 가입자에게는 일주일 동안 2,5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하고 있으니까 앱테크 시작만해도 받을 수 있습니다.

     

     

    엠브레인 회원가입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바로가기 해 놓았으니 이벤트도 참여해서 적립금도 받아가세요.

     

    새해라 신규가입 이벤트도 하고 있지만 추천이벤트도 하고 있기 때문에 엠브레인 회원가입 할 때는 추천링크를 통해서 진행해 주시면 좋겠어요.

     

    https://bit.ly/3SE3IBs

     

     

    앱테크 추천 설문조사 아르바이트 편리하게 참여해서 새해에는 부수입 파이프라인 만들어 보세요.

    그리드형